스포츠조선

"부드러운 카리스마"…박서준, 조각 미남의 정석 [화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09-22 08:3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박서준이 화보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스타일리시한 도시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박서준은 22일 남성 패션 매거진 GQ를 통해 공개된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의 2016년 F/W 남성 아웃도어 화보에서 절제된 실루엣과 모던한 감성을 표현했다.

'Stylish Outdoor'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185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얼굴, 특유의 강렬한 시선과 다양한 표정으로 남성미를 표출하며 세련된 시티라이프 캐주얼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여름에서 가을, 겨울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색감에 고급스러운 소매단 무늬와 몸의 실루엣을 잡아주는 핏의 경량패딩으로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고, 겨울 느낌의 차분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의 다운재킷을 통해 댄디한 카리스마를 갖춘 도시 남자의 캐주얼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박서준의 화보와 영상은 GQ 10월호 및 와일드로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등으로 일본과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신 한류스타로 떠오른 박서준은 올 겨울 KBS 2TV 드라마 '화랑 : 더 비기닝'의 주인공 '무명'역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