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포일러]'해투' 홍현희, 비와이와 닮은꼴 인증 '이마까기+얍얍얍'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9-15 16:14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떠오르는 연예계 닮은꼴 홍현희와 비와이의 충격적인 싱크로율이 포착됐다.

매회 레전드 회차를 내놓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15일 방송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너희가 추석을 아느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윤박, 개그우먼 홍현희, 방송인 박소현, 마마무의 휘인, 그리고 배우 최귀화가 출연해 '꿀잼폭발' 명절토크로 안방극장에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대세 래퍼 비와이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홍현희는 양손으로 머리카락을 쓸어 올려 이마를 드러내며 비와이 특유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고 있는데 과도하게(?) 달걀형인 두상과 두툼한 입술, 앙증맞은 코, 나아가 다소 돌출된 구강구조가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며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현희는 "내 얼굴에 비와이 느낌이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즉석에서 머리카락 커튼을 열어 자신의 얼굴 속에 있는 비와이를 소환한 데 이어 비와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얍얍얍'까지 따라 했고, 때아닌 대세 래퍼의 왕림에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홍현희는 남다른 외모 부심을 드러내며 뻔뻔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그는 "개그우먼이 되기 전까지는 진짜 내가 못생긴지 몰랐다. 내가 예쁘고 섹시한 줄 알았다"면서 본인이 선보이는 섹시 개그가 '미모 부심'에서 비롯된 것임을 주장했다. 나아가 그는 소녀시대의 무대표정 따라잡기부터 시작해 이효리 뺨치는 섹시댄스에 이르기까지 자신감이 철철 흘러 넘치는 개인기들을 선보여 현장을 휘어잡았다는 전언. 이에 본 방송에서 펼쳐질 홍현희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