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장대2' 이특 "속지말자 화장발, 정말 믿게 되었다"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11:16


가수 이특이 5일 광화문 씨네큐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패션앤 (FashionN)' 의 뷰티 배틀 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2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장대를 부탁해'는 스타가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의 뷰티 제품을 활용해 주어진 20분 동안 메이크업과 헤어를 완성하는 미션으로 배틀쇼를 펼친다.
광화문=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6.09.05/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이특이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패션앤 뷰티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2(이하 '화장대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MC 한채영, 이특, 리지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이특은 "헤어 메이크업이 20분동안 변한다는 건 믿기 힘든 사실인데, 직접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속지말자 화장발이라는 말이 있는데, 정말 그 말을 믿게 되었다. 화장 하나하나에 따라 여성분들의 이미지가 많이 달라지더라. 결혼 할 여성분은 민낯을 꼭 확인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모여 연예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화장대의 뷰티 제품을 활용해 대결을 펼치는 국내 최초 리얼 뷰티 배틀 프로그램이다. 8일 오후 9시 첫 방송.

gina10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