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능력자들' 이경규·은지원·데프콘, 먹방으로 일본 접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09-01 08:3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C '능력자들'의 이경규, 은지원, 데프콘이 먹방으로 일본을 접수한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 일본특집 2탄에서는 30년간 에키벤(역 도시락)을 섭렵해온 덕후가 출연해 음식의 종류부터 디자인까지 무궁무진한 에키벤의 세계를 소개한다.

상상 이상의 퀄리티와 다채로운 종류를 자랑하는 에키벤의 향연에 깜짝 놀란 이경규, 은지원, 데프콘은 도시락을 하나 하나 열어보는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바로 시식에 나섰고 지역의 특색을 가득 담은 도시락은 아재입맛의 이경규와 까다롭기로 소문난 초딩입맛의 은지원 모두를 만족시켰다.

에키벤에 심취해 완전히 자리를 잡고 앉아 먹방을 펼치던 MC 이경규는 "프로그램이 잘 되라고 일부러 맛있다고 하는 게 아니고 진짜로 맛있다"며 진심 가득 담은 음식평을 남겼다.

이내 약 5000여개의 에키벤을 섭렵한 덕후가 꼽은 가장 맛있는 에키벤 BEST 5가 소개됐고 1위 도시락을 먹은 세 사람은 방이 떠나가라 괴성과 함성을 지르며 엄지를 치켜들었다고.

특히 1년간의 일본 유학 경험이 있는 이경규는 "내가 일본에서 헛 유학을 했다"고 탄식하며 에키벤에 푹 빠져 헤어 나오지를 못했다. 이에 다양한 입맛을 가진 세 사람을 모두 만족시킨 1위 에키벤의 정체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먹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선 에키벤 덕후와 함께 전 세계의 지우개 약 2만 3천여개를 모은 지우개 덕후가 출연해 우리가 몰랐던 지우개의 신세계를 열어준다.

이경규, 은지원, 데프콘의 네버엔딩 에키멘 먹방은 오늘(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