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오아이, 뮤직뱅크 1위…음방 4관왕 달성(종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6-08-19 18:23



아이오아이, 뮤직뱅크 1위…음방 4관왕 달성(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아이오아이는 19일 KBS '뮤직뱅크'에서 '왓어맨(WhattaMan)'으로 종합점수 점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아이오아이는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등 7인조 유닛이다. 아이오아이는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이번주 음방 4관왕에 올랐다.

아이오아이의 걸크러쉬가 돋보이는 '왓어맨'은 린다 린델의 1968년 발표작 '왓 어 맨(What A Man)'을 샘플링한 곡으로, 남자를 유혹하는 내용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와 힙합 비트, 입에 맴도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이날 뮤직뱅크 K차트에는 3위 블랙핑크의 '휘파람', 4위 트와이스의 '치어업(CheerUp)', 5위 빅스의 '판타지(Fantasy)', 6위 원더걸스의 '와이 쏘 론리(Why So Lonely)', 7위 스탠딩 에그의 '여름밤에 우린', 8위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 9위 소녀시대의 '그여름(0805)', 10위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가 각각 올랐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엑소(EXO), 빅스(VIXX), 마스크, 슬리피, 우주소녀, 아이오아이, NCT 127, 레이디제인, 마틸다, 준케이, 현아, 나인뮤지스A, 업텐션, 스텔라, 브로맨스, 가비엔제이, 투포케이, INX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뮤직뱅크 아이오아이 왓어맨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