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C 이하늬가 새로워진 '겟잇뷰티 2016'의 하반기 방송의 시작을 알렸다.
어제(17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의 '월드 와이드 뷰티' 편에서는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 시즌을 맞이하여 각국의 베러걸스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나라별 쇼핑 리스트를 알아보고, 각국에 있는 현지 뷰티 특파원을 연결해 나라별로 생생한 메이크업 정보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하늬는 나라별로 다른 유행 메이크업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모습으로 베러걸스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어서 이하늬는 일본에서 유행 중인 귀 치크 메이크업을 직접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와중에 MC 황민영과 재미있는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비비안과 함께 겟잇뷰티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코너 '뷰티풀 체인지'선보였다. 뷰티풀 체인지는 국내 최정상 뷰티 아티스트들과 스타들이 함께하는 메이크업 오버 프로젝트. 이하늬는 드라마틱한 변신을 시도한 비비안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한편 MC 이하늬가 매주 유용한 뷰티 팁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