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프리티 랩스타3’ 케이시, 실검 1위…“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6-07-30 08:04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케이시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가수 케이시가 '언프리티 랩스타3' 등장으로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케이시는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1회에서 첫 등장에서 줄무늬 셔츠에 청순한 외양으로 경쟁자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여느 래퍼와 달리 스타일리시한 여성적 미모여서 랩발라드 가수의 이미지와 달랐다.

이날 케이시는 자이언트핑크, 전소연, 하주연 등과 숨겨진 다크호스의 면모를 드러냈다.

케이시는 "케이시, 처음 들어보는 이름인데 들어보신 적 있냐"라는 양동근의 물음에 "제가 힙합 신에 등장하면, 듣도 보도 못한 애가 이런 랩을 하냐는 반응을 얻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케이시 등장으로 그녀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탤런트 같은 볼수록 매력 있는 여가수" "케이시 등장을 보고 노래 찾아보니 랩보다 발라드에 재능 있더라" 등 의견이 이어졌다.

케이시는 작곡가 조영수 사단이 키워내는 신예 랩발라드 가수로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지난 2015년 발라드 '침대 위에서'로 데뷔했고. 최근 '쓰담쓰담' '나의 영웅' 등을 발표했다.

'언프리티랩스타3' 제작진은 케이시가 발라드 노래를 발표하면서 유튜브를 통해 렙 커버링을 등을 꾸준하게 발표하는 모습을 보고 여자 래퍼로서 가능성을 보고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발라드에 강한 가수지만 랩에 도전하고 발전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서고 싶다"고 말했다.

mkmklif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