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장시간 스마트폰 이용으로 눈에 피로가 가해지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까지 더해지며 연약한 눈가 피부에 위험 부담감이 커진다.
|
헤라의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아이 크림이다. 완두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준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부드럽게 펴 발려짐은 물론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 피부에 수분이 꽉 찬 듯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
게리쏭의 시그너처 마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도 눈길을 끈다. 보습력이 탁월한 마유 세라마이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미백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성분을 리포좀화 시켜 수분감 넘치는 윤광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눈가를 비롯한 피부 고민이 느껴지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된다.
|
라로슈포제의 똘러리앙 울트라 아이 컨투어는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자극이 적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최적의 성분 조합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콘택트렌즈를 자주 사용하거나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무직 여성에게 추천한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눈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16개의 패키징 기술과 밀폐 용기 사용으로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해 마지막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맥스 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이다. 발릴 때는 크림이지만 내용물은 고체인 스틱형 제품이다. 눈가, 목, 턱 선, 이마 등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해 바르면 림프선을 자극해 자연스럽게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존 크림보다 7배에 달하는 고농축 스틱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17가지의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50가지 이상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고체형 스틱이 체온에 의해 서서히 녹으며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최정윤 스포트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