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인스타그램] YG 인스타에 뜬 달, 이하이 응원이었어? 새앨범 이미지 눈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6-04-19 09:23 | 최종수정 2016-04-19 09:23

LEEHI_FULL-ALBUM-RELEASE-PLAN_F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이하이가 20일 자정 'SEOULITE' 풀앨범의 음원을 공개하고 27일 앨범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서울의 밤하늘을 이미지화한 풀앨범 릴리즈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간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릴리즈 플랜 포스터 이미지에 달이 떠오르는 영상을 공개하며 흥미를 유발시켰다.

이에 앞서 이하이는 YG의 메인 프로듀스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을 맡은 타이틀곡 'MY STAR(마이 스타)'와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MY STAR'는 이하이에게 잘 맞는 레트로 소울 장르로 이하이의 데뷔곡 '1,2,3,4'처럼 무대에서 안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루브감 넘치는 곡이다.

'MY STAR' 뮤직비디오에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빼어난 외모와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YG에 새롭게 합류한 꽃미남 래퍼 원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에서 이하이와 원은 달콤한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달 9일 3년만에 하프앨범 'SEOULITE'로 컴백한 이하이는 타이틀곡 '한숨'으로 국내 8개 음원 실시간 및 일간차트 정상을 휩쓴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