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작 FPS게임 '서든어택2', 드디어 첫 CBT 참가자 모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3-31 14:34



넥슨은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신청 페이지(sa2.nexon.com)를 열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터 모집에는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4월 12일 홈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테스터는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모집 기간 중 테스트를 신청한 모든 참가자에게 '서든어택'에서 사용 가능한 'SA2스킨 아이템 7종(7일)'과 '서든어택2'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야 캐릭터 세트'를 지급한다.

또 '서든어택2'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uddenattack2.korea)의 테스트 프로모션 영상을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해 아이폰6S, 갤럭시S7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CBT를 기념해 '서든어택2'의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주는 플레이 장면, 테스트 일정 및 테스터 모집을 안내하는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설현, 여자친구, 에이핑크, 하연수 등 '서든어택'의 캐릭터 모델로 활동한 인기 연예인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