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가 지하철 '분노의 맨발킥'으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전망이다.
또한 오연서가 벗어던진 하이힐을 손에 쥐고, 맨발로 지하철역 플랫폼에 서있는가 하면, 분노가 마저 가시지 않은 얼굴로 문 열린 지하철을 기세등등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지하철 사건에 대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오연서가 '분노의 맨발킥'을 펼친 장면은 지난달 31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지하철역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에는 개그맨 조윤호가 카메오로 출연했던 터. 오연서는 조윤호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 후 발차기 동작을 미리 맞춰보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오연서는 캐릭터와 괴리감 없는 체화된 열연을 뽐냈고, 찰진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오연서의 거침없는 연기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진짜 대박감이다"라며 찬사를 금치 못했다는 귀띔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을 맞이한 김영수(김인권)와 한기탁(김수로)이 각각 180도 다른 인물인 이해준(정지훈)과 홍난(오연서)으로 환골탈태한 후 현세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 '을'에서 '갑'으로 되살아보는 소시민들의 판타지를 녹인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종영한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24일(오늘)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