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자 정승환' 이시은, 싱크로율 200% 셀카 공개 "똑같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6-02-12 09:23


사진=SBS 'K팝스타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K팝스타5'의 이시은이 시즌4의 준우승자 정승환과 함께 찍은 셀카가 화제다.

오는 1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K팝스타5'에 이시은이 무대에 오른다.

이시은은 지난 본선 4차 '캐스팅오디션'에서 유희열에게 캐스팅 돼 배틀오디션을 준비하고 있다. 연습 도중 안테나에서 지난 시즌의 준우승자이며 이미 안테나 소속 가수로 앨범을 작업중인 정승환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마치 친남매의 사진처럼 닮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이시은은 특히 외모와 함께 뛰어난 가요 감성과 가창력으로 '여자 정승환'이라는 평을 들어왔던 터라 더욱 눈길이 간다. 서로가 닮았다는 세간의 평가에 고개를 갸웃거리던 두 사람은 자신들의 셀카 사진을 본 뒤, 박장대소하며 "우리 똑같네"를 외쳤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K팝스타5'
두 사람의 만남은 유희열의 배려로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라운드 이시은의 선곡이 정승환이 평소에 즐겨부르던 곡이었던 것.

정승환은 "평소 정말 좋아하는 곡이지만, 워낙 섬세한 감정을 담은 '대가수의 대곡'이라서 오디션 무대에서 부르는 것은 쉽지않아 고민 끝에 포기했었다. 하지만 이시은은 잘 소화해낼 것 같다"고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또 정승한은 노래의 감정에 몰입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정성을 쏟아 '여자 정승환'이라는 이시은의 무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외모부터 감성까지 묘하게 닮은 두 사람의 만남이 그려지는 'K팝스타5' 배틀오디션은
오는 1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