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idusHQ 배우들, 훈훈한 새해 인사말로 2016년 시작 알렸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2-31 13:1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sidusHQ의 식구들이 새해를 맞아 따뜻한 덕담을 전했다.

2015년 새롭게 식구가 된 조동혁, 임슬옹, 손준호, 김수정 등을 비롯 장혁, 김우빈, 김소현, 김유정, 남규리, 박준형 등 sidusHQ 스타들이 총 출동해 새해 메시지를 전한 것.

영상 속 sidusHQ 스타들은 영화, 드라마, 광고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새해를 맞이해 팬들에게 소망과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새해 인사는 sidusHQ의 공식 SNS를 통해 4가지 버전의 영상을 공개,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이지만 모두가 입을 모아 새로 밝아오는 2016년 병신년에 대해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은 붉은 원숭이의 해라고 하는데요. 재주 많은 원숭이처럼 슬기롭고 지혜로운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 원하시는 모든 것들을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따뜻한 새해 덕담과 함께, 한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반가운 모습도 확인 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새해 영상 속에서 중년배우 오광록부터 아역배우 김지영까지 폭 넓은 연령대의 배우들의 모습들은 물론, god의 맏형 박준형과 신인 걸 그룹 투아이즈의 모습까지 만나 볼 수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sidusHQ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권영민, 김다예, 김보라, 김소현, 김수정, 김우빈, 김유정, 김지영, 남규리, 박선호, 박준형, 박현우, 박희본, 백성현, 서신애, 손유림, 손준호, 엄기준, 오광록, 이유비, 임슬옹, 임종인, 장경업, 장혁, 정수교, 정주연, 조경훈, 조동혁, 조보아, 지은성, 최영민, 투아이즈, 학진, 한은정, 허지원이 참여했으며, sidusHQ 공식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idushq)를 통해 각자의 매력이 넘치는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