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가맨' 산다라박, 트와이스와 인증샷 "귀여운 트와이스 후배님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2-30 15:34 | 최종수정 2015-12-30 15:34

산다라박


'슈가맨' 산다라박, 트와이스와 인증샷 "귀여운 트와이스 후배님들"

걸그룹 2ne1 산다라박이 트와이스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29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렸을때부터 팬이었다던 귀여운 #트와이스 후배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을 사이에 두고 사진 촬영에 여념이 없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 지효, 채영, 쯔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각각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와 엄지척 포즈, 손가락 하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모자를 푹 눌러 쓴 채 소멸할듯한 얼굴 크기를 뽐내고 있는 산다라박은 트와이트 멤버들 사이에서도 나이차이를 전혀 느낄 수 없는 만큼의 동안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산다라박은 "이렇게 1차 충격 2차 충격을 받았지만 기분은 좋았어요~ 세월이 많이 흘렀잖아요"라며 "이런 건 당연한일 인거에요. 후배님들도 앞으로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면서 무럭무럭 자라길 바랄게요! 트와이스 & 러블리즈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9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를 새롭게 해석, 원곡의 슬픈 감성 최대한 살리면서도 미디엄 R&B의 느낌을 제대로 표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