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L코리아6’ 스케치북 프러포즈부터 유세윤 엉덩이 춤까지 ‘러브 액츄얼리’ 완벽 패러디!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12-26 19:09


tvN 'SNL코리아6'가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완벽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26일(토) 밤 9시 45분 시즌 6 마지막 방송.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을 살펴보면 '러브 액츄얼리'의 유명한 장면을 'SNL코리아6' 식으로 변주한 모습들이 웃음을 안긴다. 먼저 원작에서 두 남자의 사랑을 받았던 키이라 나이틀리를 연기하는 안영미와 유명한 '스케치북 프러포즈' 장면을 재현한 한재석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또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던 휴 그랜트와 마찬가지로 유세윤은 코믹한 엉덩이 춤을 선보이고, 특별 출연하는 이상민은 산타 옷을 입은 채로 채리나 분장을 한 정성호와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그려냈던 원작 영화의 이야기를 절묘하게 비틀 예정이니, 원작과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를 꼽아 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정성호는 사진 속 채리나 외에도 다양한 인물을 완벽하게 모사할 것"이라며 "이날 방송에는 이상민, '백세인생' 이애란, 클릭비 노민혁 외에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겸 배우 손진영도 깜짝 출연할 예정이니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26일(토) 밤 9시 45분 영화 '러브 액츄얼리' 패러디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며, 내년 상반기 시즌 7으로 돌아온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