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재범이 인기리에 3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팬 서비스의 일환으로 공연 중 부른 한 곡을 공개했다.
임재범은 이같은 팬들의 사랑에 감동, 16일 소속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국의 전설적 뮤지션 라이오넬 리치(Lionel Richie)의 '헬로(Hello)'를 공연 중에 부른 라이브 버전 영상을 공개해 공연에서의 감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재범은 원곡의 부드러움을 살리되, 임재범 특유의 거칠지만 세심한 감성으로 곡을 이끄는 절창으로 승화하며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달 27일 발매한 임재범의 30주년 기념앨범은 '이름', '그사람 그사랑' 등의 신곡들과 임재범이 재해석한 리메이크곡들 및 후배가수들의 헌정 리메이크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신곡 '그 사람 그 사랑'은 지난 JTBC '히든싱어' 방송 이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재범의 30주년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인천, 부산에 이어 12월 19일 울산, 12월 24일 광주, 12월 31일 고양, 내년 1월 대구, 수원, 성남, 의정부 및 내년 2월 13,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까지 총 10개 도시 투어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