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팝스타5', 수도권 시청률 14.3%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등극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07 13:32


지난 6일 일요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가 수도권 기준 14.3%로(AGB닐슨자료)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명의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유제이양(15세. 뉴저지)의 무대는 무려 분당 최고 시청률 17.49%를 기록하며 '분당 최고 시청률' 기록도 갈아치웠을 뿐만 아니라 동시간대 프로그램의 시청률도 가볍게 눌렀다.

지난 6일 유제이 양의 무대는 가희 역대급이었다. 빌리조엘의 'Newyork state of mind'를 열창하자 양현석은 "꿈에서 볼 법한 사람을 여기서 만났다. 휘트니휴스턴을 연상케 한다." 박진영은 "지금까지 시즌 5동안 가장 최고의 무대였다."며 최고의 찬사를 쏟아냈다.

이후 각종 인터넷 포털 및 SNS에서도 유제이양의 화제성은 최고를 갱신하고 있다. 방송 이후 공개된 포털의 유제이양 무대는 무려 12시간 이상 포털 메인을 장식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각하고 있는 것은 물론 동영상 조회수도 70만건이상을 가뿐히 돌파하며 'K팝스타'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최고의 화제성을 드러내고 있다.

각양각색 실력파 참가자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팝스타5'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