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승환의 올 한해 마지막을 장식할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의 기원 ORIGIN'이 12월 5일 광주 염주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이승환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드라마 '궁'으로 유명한 인은아 작가의 글과 함께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독창적인 콘셉트와 완벽한 스토리텔링으로 재탄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기에 드라마틱한 연출이 더해져 스펙터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앞서 이승환은 올 한 해 동안에도 40여 차례의 오리지널 브랜드 공연과 5번의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서 쉼 없이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진정한 '공연의 신'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데뷔 26주년을 기념하는 공연 '빠데이 26년'을 통해 6시간 21분 동안 무려 66곡을 선보이는 놀라운 체력을 과시하며 전 세계적으로도 전대미문의 역사적인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가수 이승환의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의 기원 ORIGIN'은 12월 5일 광주 염주체육관을 시작으로 12일 일산 킨텍스, 18~1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 24일 부산 벡스코, 26일 인천 남동체육관, 31일 대구 엑스코로 이어지며 그 어느 해 보다 뜨거웠던 2015년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