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아나운서 홍재경이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3회에서 치명적인 랩 실력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녹화 현장에서 홍재경은 거침없는 당당함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춤실력을 보고 싶다는 MC의 요청에 바로 자세를 잡은 홍재경은 넘치는 흥으로 걸그룹 못지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여 허경환은 물론 예정화, 왕빛나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막힘없이 춤을 추는 홍재경의 적극적인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 역시 녹화도 잊은 채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재경은 래퍼 못지않은 랩 실력을 자랑해 MC들을 또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김세희 아나운서가 특기로 랩을 선보이자 이를 지켜보던 홍재경 아나운서가 "저도 랩을 할 수 있다"며 손을 들었던 것. 즉흥적으로 핸드폰을 마이크 삼아 폭풍 랩 실력을 펼쳐내 박수갈채를 받았다. 끼 많은 아나운서들의 장기 경쟁이 과열되며 녹화 현장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한편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를 통해 걸그룹 몸매 관리법, SNS 스타의 '코코넛힙' 만들기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BS스포츠 아나운서들의 몸매 비결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 시즌2 3회는 오는 28일(토)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