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김광규, 박수홍, 조정치, 민경훈, 니엘과 함께하는 '약한 남자'특집으로 가을 캠핑을 떠난다.
캠핑을 떠나기 전 런닝맨 멤버들이 짝꿍의 집을 기습 방문하는 콘셉트였는데, 하하는 개리의 집을 깜짝 습격했고 이에 개리 하우스가 최초 공개 됐다. 집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수 십 켤레의 운동화와 깜짝 놀랄만한 음반 작업실을 본 하하는 놀라서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 의외로 깔끔하게 정돈된 집 내부의 모습에 다시 한 번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은 개리와 하하가 함께 짝꿍이 돼 '가을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촬영 끝날 때까지 절대 풀 수 없는 긴 줄이 서로에게 연결 돼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제작진의 귀띔. 줄이 연결되자 화장실 문제부터 시작해 각종 난관들이 하하 개리 커플에게 닥쳐왔고, 캠핑 시작 전부터 서로 티격태격 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과연 '연결고리'로 인해 하는 이들이 맞이하게 되는 황당한 난관들은 무엇일지, 또 그동안 베일에 감 춰져 있던 개리의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는 오는 11월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