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잇어클락-마이크로킹 콜라보 쇼케이스 22일 개최 기대감UP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20:21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팝밴드 나잇어클락(Night O'Clock)과 EDM DJ 듀오 마이크로킹(Microking)이 콜라보 쇼케이스를 연다.

이들은 오는 11월 22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디팍 아트홀에서 '나잇어클락 X 마이크로킹 라이브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나잇어클락은 공감 가는 가사와 감성적이고 보다 대중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팀으로 이미 6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지역민방 토크콘서트 화통에서 하우스밴드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중이다.

DJ듀오 마이크로킹은 클럽 씬에서 활동중인 EDM팀으로 본인들의 생각을 담은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색깔이 전혀 다른 이 두 팀 나잇어클락과 마이크로킹이 만나 자신들만의 음악적 성향을 보여주며 두 팀 안에서의 독특하면서도 획기적인 공연 퍼포먼스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 두 팀 외에도 MC용춘브라더스, DJ 케이드(KADE)와 랩퍼 카주(KAZU), 보컬 수민(SUMIN), 이지(Eazea)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공연을 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들은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콜라보 프로젝트 공연을 진행하고자 준비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