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하늬, 다이나믹듀오 '꿀잼' 뮤비서 꿀벌 변신…'같은 생각'도 발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1-17 20:03



다이나믹듀오 '꿀잼' 이하늬 '같은 생각'

다이나믹듀오 '꿀잼' 이하늬 '같은 생각'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정규 8집 앨범 '그램드 카니발(GRAND CARNIVAL)'로 돌아왔다.

다이나믹듀오는 17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에 정규 8집 앨범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수록곡 전곡과 타이틀곡 '꿀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가요계에 본격 컴백했다.

타이틀곡 '꿀잼'은 제목처럼 상쾌한 분위기로 구성됐다. 친구와 연인 사이의 관계를 디테일하게 묘사했으며, 연애를 막 시작하기 전 밀당을 느낄 수 있는 설렘을 담아냈다. 특히 후렴구는 '꿀잼. 오늘밤은 핵잼. 꿀잼. 허니잼. here I am '으로 라임을 맞춘 위트 넘치는 가사로 이목을 끌고 있다.

'꿀잼' 뮤직비디오에서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는 일벌과 재벌로 각각 변신했다. 또한 배우 이하늬가 꿀벌 분장을 하고 출연,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이나믹듀오의 이번 앨범은 크러쉬, 지코, 그레이, 딘, 나플라, MGFC, GroovyRoom 등의 신예, 또 버벌진트, PEEJAY,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프로듀서 및 피쳐링 아티스트와 함께한 11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하늬도 이날 디지털 싱글 앨범 '야금야금 첫 번째 이야기'를 발표, '같은 생각'이라는 발라드 곡의 '보컬 버전'과 '가야금 버전' 두 곡을 공개했다. '같은 생각'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야금 가락이 어우러진 독특한 음색의 발라드 곡으로 오랜 만남으로 인해 반복되는 다툼에 지쳐 이별하는 두 남녀의 속 마음을 담아냈다.

오랜 연애 끝에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의 작사에는 이하늬가 직접 참여. 감성을 자극하는 가삿말과 '공감형 가사'들로 곡을 더욱 서정적으로 완성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