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성룡돌' JJCC, '개성공단상회협동조합' 홍보대사 위촉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11-16 23:59


차세대 한류 아이콘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개성공단상회협동조합(이사장 정기섭)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됐다.

JJCC는 16일(월)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안국동에 위치한 개성공단상회협동조합 본사에서 정기섭 합동조합 이사장을 비롯한 상회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패 전달식을 갖고 남-북 경제화합의 전령사로써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협동조합 관계자는 "7인 7색 다양한 매력을 지닌 JJCC는 평소 음악프로그램이나 공개방송을 자주 접할 수 없는 중장년층이 직접 다가갈 수 있는 게릴라 콘서트 '하트어택'을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한국 가요계의 전설 정훈희와 '꽃밭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폭 넓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고 전하며 "JJCC 특유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가 협동조합이 추구하는 비전에 부합된다고 판단,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됐다" 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차세대 한류스타 JJCC의 홍보대사 위촉을 발판으로 <남북경협>, <개성공단> 등 다소 추상적이고 모호한 주제를 우리 국민들이 직접 느끼고 '통일'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를 희망한다. 나아가 개성공단상회협동조합이 전 세계가 인정하는 경제협력단체의 청사진을 제시하며 지속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뜻 깊고 의미 있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다" 고 밝히며 "남다른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개성공단상회협동조합을 통한 남북 경제협력은 물론 작게나마 통일의 밑거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신규멤버 지카(Zica)와 율(Yul)이 합류하며 7인조로 새롭게 팀컬러 변신에 성공한 JJCC는 오는 18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불면증 Ver.2'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