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L코리아 권율, 이 남자 열정에 박수를! "내 열정...코피도 막을 수 없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11-15 11:14 | 최종수정 2015-11-15 11:16



SNL코리아 권율

SNL코리아 권율

'SNL코리아6(이하 'SNL 코리아')'(연출 권성욱, 민진기)의 호스트로 나선 권율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겼다. 예능서 선보인 연기 열정에 고퀄리티 연기까지 반할 수 밖에 없는 호스트로 'SNL 권율 편'은 소장해야 하는 레전드 화가 됐다.

14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권율은 그야말로 물 만난 물고기였다. 전작인 tvN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최규식ㅣ극본 임수미)를 패러디한 '식샤 좀 합시다'는 물론 영화 '검은사제들'(감독 장재현)의 컨셉을 따온 패러디 콩트까지 빈 틈 없는 열연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고 반듯한 얼굴로 선보인 반전 연기들에 시청자들을 반하게 했다.

남자 애인이 된 사무관부터 음란마귀에 씌인 퇴마 선생까지 뺄 줄 모르는 고퀄리티 연기는 생방송을 가득 채웠고, 야외서 촬영된 에피소드 '권율의 열정시대'는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온 권율의 진짜 연기 열정까지 엿볼 수 있게 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감독 윤종빈)의 단역 '짝퉁 소방차'부터 '비스티 보이즈'(감독 윤종빈)의 '호스트3'에서 '명량'(감독 김한민)의 이순신 아들까지 그가 선보여온 배역들에 대한 애정까지 느껴진 에피소드는 배우 권율의 가치까지 되돌아보게 하기도.

이처럼 웃음과 퀄리티 모두를 잡은 권율의 'SNL코리아'는 네티즌들로 하여금 "소장하고 싶은 레전드편"이라는 큰 호응을 얻으며 박수 속에 막을 내렸다. 또 방송 중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예능에서도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권율은 상반기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로 로망 남친, 반전 욕무관 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은 이후 한예리와 호흡을 맞춘 로맨스 영화 '최악의 여자'(감독 김종관)에 주연으로 캐스팅. 최근 촬영을 마쳤으며 이어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 손현주와 함께 영화 '사냥'(감독 이우철)의 주연을 맡아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