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와이스 데뷔, JYP 선배 가수 조권 “대박나라 파이팅!” 응원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0-20 12:00 | 최종수정 2015-10-20 12:00



트와이스 데뷔

트와이스 데뷔

JYP 소속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 타이틀곡 '우아하게(OOH-AHH하게)'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20일 공개된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에는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를 포함, 총 여섯 트랙이 담겨있다.

'OOH-AHH하게(우아하게)'는 힙합과 알앤비,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곡이다. 이곡을 만든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음악에서 탈피한 '컬러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트와이스는 '어딜 가더라도 항상 민낯 하지만 내가 제일 빛나 낮은 신발 신어도 가치는 High' 같은 가사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음원과 함께 공개된 'OOH-AHH하게(우아하게)'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당찬 매력을 뽐냈다.

평균 연령 18세 소녀들은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영혼 없는 좀비들마저 춤추게 만들었다.

앞서 JYP 소속 선배가수 조권은 "트와이스 우아하게 #JYP 대박나라! 파이팅"이라는 글을 남기며 응원했다.

트와이스는 지효,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등 아홉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JYP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악스코리아에서 쇼케이스 'OOH-AHH, TWIC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후 7시 40분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