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주먹쥐고 소림사’ 구하라, 임수향 등 첫 방송 사수 영상 공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0-17 18:25


오늘 방송되는 SBS의 리얼 무협 예능 <주먹쥐고 소림사>의 여자편 출연자들이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다.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편에 출연하는 구하라, 임수향, 최정윤, 하재숙, 오정연은 밝고 활기 찬 모습으로 "첫 방송 많이 봐주세요"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기대를 당부하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이 끝날 무렵에 무도복 차림의 육중완과 김풍이 깜짝 등장, 폭소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강인한 체력과 깜짝 무술 실력으로 소림사 사부들까지 놀라게 한 대활약을 보이는 김병만, 육중완, 김풍, 온주완, 박철민, 이정신의 남자 멤버들과 대한민국 대표 건강 미인 유이, 구하라, 임수향, 최정윤, 하재숙, 오정연에 무협영화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중국 미녀 페이까지 합세한 여자 멤버들의 소림무술 도전기 <주먹쥐고 소림사>는 방송 전부터 토요일 저녁 시간대의 새로운 가족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방 사수 동영상은 SBS 공식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으며,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소림사에 입성, 상상을 초월하는 지옥훈련을 이겨내고 소림제자로 성장해가는 남녀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SBS <주먹쥐고 소림사>는 바로 오늘! 10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