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화보] 이요원, 20대 같이 투명한 피부 '빛나는 미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14 08:40 | 최종수정 2015-10-14 08:45

이요원
이요원 <사진제공=제이룩(JLOOK)>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청순가련의 대표 여배우인 이요원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제이룩(JLOOK)은 이요원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변함없는 미모로 주목받은 이요원은 최근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의 브랜드 헤리티지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되며, 세월도 비켜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증명했다.

화보 속에서도 이요원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결은 빛났다. 이요원은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미니멀한 의상에 과감한 주얼리를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요원은 "아주 건조한 한겨울이나 밤샘 촬영으로 피부가 예민하고 푸석해졌을 때는 라 메르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크렘 드 라 메르'에 안티에이징 오일, '리뉴얼 오일'을 한두 방울 섞어 듬뿍 바르고 자요. 특히 바르는 동안 오일의 아로마 향을 맡으면 힐링까지 되는 기분이죠. 평소 화장품을 바를 때 절대 피부를 세게 문지르거나 비비지 않는 것도 방법이에요"라며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한편 이요원의 더욱 다양한 화보는 14일 발행된 제이룩(JLOOK)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