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및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10-12 16:25



와이디온라인은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 신규 개(改) 캐릭터 및 스토리 던전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9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 6개와 개(改)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개(改) 시스템은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 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지난 6월 첫 공개 이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줬다.

이번에 선보이는 개(改) 캐릭터는 인기 캐릭터인 백승철, 집행위원R, 박무진 3종이며, 스킬과 속성이 변화하는 '개(改)' 또는 기존 스텟이 증가하는 '계승'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 VIP 포인트 상점을 추가하는 등 그동안 관심을 모았던 VIP 개선안을 통해 VIP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1일까지 매일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2시 사이에 신규 스테이지를 제외한 모든 스토리 모드에서 팀경험치가 30% 증가하며,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3~5성, 4~5성 캐릭터 뽑기권 및 5성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