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XTM 자동차 가치의 재발견 '더 벙커'에서 스포츠 세단의 절대강자인 IS250과 22년 된 프라이드 리스토어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에 프라이드로 맞서는 이상민-권봄이 팀은 1세대 익스테리어의 완벽복원을 통해 클래식카 마니아들을 흥분시킬 희귀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 두 종류의 차량 모두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추억의 차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그 당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볼거리가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더 벙커'에서는 '더 벙커'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스페셜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 우선 '실시간 본방 인증샷 이벤트'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본 방송 중 우측 하단에 등장하는 더 벙커 로고를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 벙커 튜닝 할인권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또 하나는 '더 벙커 마스터 스페셜 요원 공개 모집 이벤트'로 나만의 알짜배기 튜닝 팁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더 벙커 마스터 스페셜 요원으로 선정 돼 방송 출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 벙커'는 2012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후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2013년 정규 편성, 매년2개의 시즌을 성공적으로 내놓으며 XTM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안착했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재미와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XTM '더 벙커' 시즌6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