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24일 길드 콘텐츠 추가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14:31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에 길드 콘텐츠를 24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 콘텐츠는 이용자 간 소규모 모임으로 10레벨부터 길드를 만들 수 있고, 길드원은 '획득 경험치 및 골드 증가', '강화 비용 할인', '토큰 최대 개수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혜택은 더 커지며, 길드 레벨은 게임 진행과 '길드 기부' 기능을 통해 올릴 수 있다.

아울러 '크로노블레이드'는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으로 콘솔급 격투 액션을 겨뤄볼 수 있는 '친선 대전' 기능을 추가한다. 친선 대전을 즐기려면, 6자리 숫자로 된 코드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에게 알려주면 된다. 이외에 넷마블은 보다 많은 아이템을 보유하도록 인벤토리 최대 칸수를 2배 확장하는 등 편의성을 제고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길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크로노블레이드'는 길드를 생성해 20명 이상 길드원을 확보한 이에게 최대 12만 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길드 내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이에게는 '5성 룬상자'를 지급하며, 길드레벨 10 이상 달성하면 길드원 모두에게 300크리스탈(게임재화)을 지급한다.

한가위를 맞아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9개 미션을 완료하면 보름달 티켓과 달토끼 티겟을 받게 되며, 이용자는 티켓으로 '5성 룬상자', '세트장비', '크리스탈'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지난 6월 18일 출시한 '크로노블레이드'의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넷마블은 추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와 10길드레벨을 달성한 길드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계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크로노블레이드'는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광대한 세계관, 캐릭터당 100여 가지 스킬 조합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