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택시' 조민기 아내 김선진, 딸 조윤경과 찰칵…똑 닮은 이목구비 '미모 DNA는 그대로'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09:30 | 최종수정 2015-09-23 10:03

1

조민기 아내 김선진


조민기 아내 김선진

배우 조민기 김선진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김선진과 딸 조윤경의 셀프 카메라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선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훌쩍 커버린 울딸~ 쫌만 천천히 커줘. 사랑해? #조윤경 #김선진 #울딸 #사랑 #끌로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진은 딸 조윤경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김선진의 딸 조윤경은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아빠 조민기와 함께 출연하며 유명세를 탔다.

조윤경은 방송 출연 당시 엄마 김선진을 닮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슈퍼 와이프' 특집으로 조민기의 아내 김선진,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선진을 위한 유일한 물건인 술 냉장고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냉장고 안에는 와인, 샴페인 등의 술로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선진은 자신의 술 냉장고에 대해 "와인, 샴페인, 사케 등등 다양한 주류가 저장된 냉장고가 있다. 이것은 유일한 나의 취향이다. 이걸보고 있으면 괜히 뿌듯하다"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조민기 아내 김선진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