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소율, 광고계 러브콜 쇄도하는 '로열 CF 퀸' 등극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01:38


배우 신소율의 매력이 담긴 광고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신소율이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남성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편안한 홈웨어를 입은 채 V포즈를 취하거나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은색 밀착 드레스로 갈아 입고 요염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섹시함과 귀여운 매력이 돋보일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에 임한 신소율은 감독과 소통하며 완성도 높은 영상을 만들어 냈을 뿐 아니라 각 컨셉마다 다른 사람처럼 변신하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많은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최근 영화 <검사외전>과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에 이어 MBC 예능<진짜사나이- 여군특집3>까지 출연하고 있는 신소율이 광고계 섭렵까지 알리자 많은 네티즌들이 신소율의 방대한 활동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대세배우 신소율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캅>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며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