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넷마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22일 전격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9-22 15:29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을 22일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했다.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가운데 하나인 '백발백중'은 중국, 대만 시장에서 각각 지난 1월, 7월 출시해 현지 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모바일 슈팅게임의 붐을 일으킨 화제작이다. 동선을 최소화하고 사격에 집중하는 조작 시스템을 선보여 '슈팅게임은 모바일 환경에서 조작하기 어렵다'는 선입견을 깨고, 수준 높은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탄 작품이다.

특히 이 게임은 모든 연령의 이용자가 가볍게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성, 친구와 협업 또는 경쟁할 수 있는 소셜요소가 특징으로, 지난 19일부터 4일간 진행한 테스트에서도 재방문율 80% 이상 등 1위 모바일게임 '레이븐' 테스트만큼 좋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아울러 이용자는 '백발백중'에서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공략하는 '미션 모드', 끊임없는 전투가 가능한 '무한 모드', 이용자 간 총격전을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최대 4인이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게임재화, 수류탄, 총기성장카드, 확성기를 증정하고, 무한모드 3, 6, 9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도 최대 80다이아(게임재화)와 3천 골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보상이 주어진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