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결한 그대' OST '시작인가요' 뮤비, 성훈-재경 밀당 장면 '달달'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9-22 01:29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 OST '시작인가요'의 뮤직비디오가 여심을 녹이고 있다.

설렘폭발 밀당 로맨스의 주인공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이 직접 불러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OST '시작인가요'가 뮤직비디오로도 탄생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상큼발랄한 극 분위기에 걸맞게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고조시킨 명장면들이 담겨 있어 더욱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영상미와 통통 튀는 멜로디라인은 드라마를 향한 관심도까지 배가 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뮤직비디오 속 밀당 커플 성훈과 재경의 환상적인 케미력은 누리꾼들의 플레이 욕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고. 더욱이 이번 OST는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에 참여하고 더원 신보 프로듀싱을 한 최희찬 음악감독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이 노래', '킬미힐미' OST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작곡한 이철원 음악감독이 직접 참여한 만큼 남다른 중독성까지 발휘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디어 뮤직비디오가 나왔네요! 완전 달달해요", "성훈씨와 재경씨 목소리 너무 좋아요! 명장면 보는 줄!", "뮤비 완전 달달! 심쿵해요~", "'고결한 그대' 달달함의 완전체인 듯! 노래도 배우도 뮤비도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더불어 지난 18일(목) 마지막 회차까지 모두 공개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CEO 성훈(이강훈 역)과 평범한 동물병원 수의사 재경(차윤서 역)의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첫 방영 이후 2040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고결한 그대'는 웹드라마계 전례 없던 본방사수 열풍을 일으키며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로코물로 네이버 N스토어 실시간 인기 VOD순위, 일간,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유료콘텐츠인 미리보기 서비스를 향한 관심까지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9월 30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모든 회 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후 유료로 전환된다. 여기에 메이킹 영상을 비롯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들까지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