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미녀 마음 뺏은 비결은? "남친 행세에 계속 세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9-18 15:37 | 최종수정 2015-09-18 15:38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미녀 마음 뺏은 비결은? "남친 행세에 계속 세뇌"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미쓰라진이 고백한 권다현의 마음을 얻은 비결이 화제다.

미쓰라진은 지난 4월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연인 권다현을 얻게 된 방법을 털어놓았다.

이날 미쓰라진은 "권다현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에 만나자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며 "권다현 남자친구인 양 계속 행세했다. 설득하고 계속 세뇌시켰다. 효과는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혀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타블로가 "원래 그런 남자냐"고 놀라자 미쓰라진은 "원래 그런 남자는 아니다. 아무 손이나 잡지 않는다. 세게 잡은 게 아니라 슬금슬금, 안 잡는 것처럼 미끄러지듯 잡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8일 한 매체를 통해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10월2일 비공개로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결혼식 직후가 아닌 10월 18일 미국 하와이 블레이스델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에픽하이의 단독콘서트가 끝난 후 다녀올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