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자현 우효광 열애, 과거 인터뷰서 우효광 "추자현 귀엽다” 사심 가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9-16 17:04 | 최종수정 2015-09-16 17:05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우효광 열애

배우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 결혼 전제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우효광이 추자현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화제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스페셜 '신년특집 중국 부의 비밀 3부-대륙 생존기' 편에 우효광은 추자현의 동료로 출연해 인터뷰를 한 바 있다.

당시 '남교기공영웅전'에서 추자현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던 우효광은 동료배우로서 추자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추자현에 대해 "보통 때와는 완전 다른 사람이에요. 밥 먹을 때나 쉴때 아주 편안한 사람이 돼요"라며 "귀여워요. 긴장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모든 스태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추자현은 우효광을 비롯해 함께 촬영하는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좋은 영향과 시너지 효과를 주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으며, 추자현은 우효광과 이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16일 추자현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이후 추자현과 우효광의 소속사인 화몽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웨이보에 게재된 것과 같이 현재 추자현(36)과 중국 배우 우효광(34)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우효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자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소속사측은 "추자현과 우효광은 더 노력하는 배우로, 팬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배우의 교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