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 테스트를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중국,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 출시 하루 만에 1위에 등극할 정도로 빼어난 재미를 보장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가 '백발백중'의 쾌감슈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버전으로 빠른 시일 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백발백중'은 PC 온라인 FPS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테마에서 즐기는 싱글 플레이를 포함해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이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또 넷마블은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지인에게 '백발백중'을 알리면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30명에게도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