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가 KBS2 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현우는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리더 '윤시우' 역을 선보인다.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연주까지 맡고 있는 음악 천재이지만, 누구보다도 예민하고 까칠한 인물. 그는 어떠한 사건으로 무림학교에 입학하면서 천상천하 유아독존에서 진정한 의미의 공존을 배우게 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번 작품은 사전 단계에서부터 전세계 시청자들을 타깃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문화를 교류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 기획되었다. 때문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그리고 최근 600만 이상의 관객을 사로잡은 '연평해전' 등으로 한류스타로 발돋움한 이현우를 비롯해 서예지, 아이돌 그룹 빅스(VIXX)의 홍빈, 정유진 등 주목 받고 있는 20대 라이징 스타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한류열풍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가 새로운 한류 패러다임을 제시할 킬러 콘텐츠로 기획한 드라마 '무림학교'는 '동안미녀', '총리와 나', '드라마스페셜-당신의 누아르'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이소연 PD가 메가폰을 잡으며, 2016년 1월 월화드라마로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