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남 CHOCOLATE, AOA 민아-남주혁 선남선녀 케미 발산…달콤한 연인 노래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5-09-08 23:05 | 최종수정 2015-09-08 23:59



강남 CHOCOLATE

강남 CHOCOLATE

강남의 첫 솔로 미니앨범 'CHOCOLATE'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AOA 민아와 배우 남주혁이었다.

8일 강남의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강남의 신곡 'CHOCOLATE(Feat. San 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겸 모델 남주혁과 그룹 AOA의 민아가 주인공으로 출연,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남주혁과 민아는 30초가량의 짧은 분량에서도 달달한 케미를 뽐냈다.

타이틀 곡 'CHOCOLATE(Feat. San E)'는 프로듀서팀 '알파벳(Rphabet)'의 곡으로 사랑에 설레 하며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너무 달콤해서 마치 초콜릿 같다고 표현한 곡이다. 펑키하면서 얼반 분위기의 가벼운 미디엄 템포와 강남의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

'CHOCOLATE' 뮤직비디오는 초콜릿을 입 안에 넣으면 환상적인 세계로 데려간다는 콘셉트로 Keekanz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환상적인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컴퓨터그래픽(CG) 후 작업과 비비드한 색감의 영상미가 'CHOCOLATE'에 꼭 맞는 뮤직비디오로 완성시켰다.

강남은 오는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12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솔로로서 첫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