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인있어요' 이규한, 안방극장 포복절도시킨 ‘만점 연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08-23 16:53


배우 이규한이 막강 존재감을 발휘했다.

어제(22일) 첫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선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순정남 '백석' 역을 맡은 이규한이 극을 사로잡는 강렬하고도 유쾌한 첫 등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신출내기 변호사로 완벽 변신한 이규한은 보는 사람마저 배고파지는 명품 짜장면 먹방과 기운을 잃은 강부자를 향한 애교 넘치는 댄스 퍼레이드로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은 해강(김현주 분)을 우연히 위기에서 구해낸 백석(이규한 분)은 해강을 자신의 첫사랑인 독고용기(김현주 분)로 착각해 반갑게 포옹하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매 순간 예상치 못한 유쾌한 언변과 시선을 사로잡는 엉뚱한 행동으로 극 중간중간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만사가 유쾌한 백석 캐릭터에 100% 동화된 모습을 보여 만능 연기파 배우임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늘 방송 웃음포인트는 규한오빠가 다 살린 듯', '이규한 백석이랑 완전 잘 어울려', '오늘부터 이규한은 내 드라마 최애캐 등극', '규한이형 진짜 매력적이더라'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귀여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오늘 저녁 10시 2회가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