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에 실시간 레이드, 신규 탐험 지역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총 2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탐험 지역 '암흑 사원'의 경우 쉬움?보통?어려움의 3가지 난이도로 나눠지며 입장 가능한 캐릭터 레벨이 각 난이도마다 다르게 적용된다. 특히 이 지역에서는 강력하고 개성강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플레이 보상으로 망토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 마테라 사원의 자동전투 기능 추가, 게임 내 실시간 채팅 기능 추가, 요일 레이드 경험치 상향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100% 지급하고 출석일에 따라 빛나는 유물, 연마석, 헤븐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PC: 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RT/ 모바일: 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RT/m/)를 통해 실시간 레이드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한 모든 이용자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해 초대왕으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신화 등급 서리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블루?레드 티켓으로 신화 방어구, 망토, 전설무기, 크리스탈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