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성못 불꽃축제 “오늘 밤 9시 20분부터”…‘초호화 라인업’ 공연 가수 누구?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8-14 18:01 | 최종수정 2015-08-14 18:02



수성못 불꽃축제 / 사진=대구시

수성못 불꽃축제

대구시가

수성못 불꽃축제를 홍보했다.

14일 대구광역시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밤 9시 20분부터 수성못에서 불꽃축제 있는 거 아시죠? 그에 앞선 오후 7시부터는 악동뮤지션, 김태우, 오렌지캬라멜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도 펼쳐집니다. 3호선 타고 얼른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불꽃이 수놓은 야경 사진등을 게재했다.

이날 대구 수성못 일원에서 '광복 70주년 대구 신바람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 창조경제 플레이그라운드, 하나된 우리, 신나는 대한민국, 대한민국 만세 등 4부로 나눠 8시간 진행한다.

'창조경제 플레이그라운드'는 태극기 그래피티, 페이스 페인팅, 만세삼창 데시벨, 아이스 쿨존 등으로 3시간 운영한다.

오후 5시부터는 예술인이 참여하는 '하나된 우리'가 펼쳐지고, 7시 '신나는 대한민국'에서 창조경제 미래를 만나는 창업캠프(C-CAMP) 발대식과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황수경 아나운서 사회로 윙크, 세시봉, 악동뮤지션,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 캬라멜, 김태우, 조수미가 공연한다.


9시 20분부터 시작하는 '대한민국 만세'에서는 레이저와 불꽃이 어우러진 DJ쇼에 이어 광복 70년 의미를 담은 영상과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20분간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대미를 장식한다.

또 수기 태극기 7천개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수성못 불꽃축제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