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블리자드, 해운대에서 열리는 '하스스톤@해운대' 이벤트 신청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8-13 16:5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해운대 썸머 에픽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하스스톤@해운대' 이벤트에 팬들을 초청, 13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오는 22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열릴 '하스스톤@해운대' 이벤트는 크게 '하스스톤 기네스 기록 도전'과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결승전 참관'으로 구성된다.

우선 '하스스톤 기네스 기록 도전'은 '수상에서 최초로 최다 인원이 플레이한 게임'이라는 도전을 걸고 해운대 바다에 들어가 동시에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고자 하는 이들은 '하스스톤@해운대'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한 후 당첨되면 해운대를 방문, 오후 3시부터 블리자드 및 관계 기관의 안내에 따라 다함께 기네스 기록에 도전하게 된다. 이후 오후 7시부터는 한국 유일의 하스스톤 1티어 대회로서 시즌 1, 2 모두 현장 관객 만석을 기록한 바 있는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3' 결승전과 더불어 인기 걸그룹의 특별 공연이 예정된 것은 물론 결승전 관람객에게는 결승전 현장 관람을 통해서 처음 얻을 수 있게 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카드 뒷면 및 카드팩 10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하스스톤@해운대'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17일까지 참가신청 페이지(kr.blizzard.com/promo/ko/invitation-hs-haewoondae/)를 방문해 사전 참가 등록을 하거나 해운대 현장에서 직접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이들 중 당첨자들에게는 블리자드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및 행사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기네스 기록 도전자들에게는 파라솔 풀 세트(파라솔, 선베드 2개, 튜브 2개 포함) 종일 대여권을 증정, 오전 10시부터 해운대 관광사무소 앞 하스스톤 파라솔 존을 하루 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네스 기록 도전 시 사용할 수 있는 '하스스톤 휴대폰 방수 케이스' 및 '버거 세트 쿠폰'과 음료수를 증정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