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선천,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파티 '눈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8-09 22:42


한선천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8일) 오후 한선천이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가졌다. 매 년 생일 때마다 직접 축하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독무 공연을 준비하고,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가깝게 소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종영한 Mnet <댄싱9> 시즌3 이후 팬들과 오랜만에 만난 한선천은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로 그 동안의 무대를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일일남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정다감한 '소통왕'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댄싱9>에서 블루아이로 한 팀을 이뤘던 절친 김솔희가 MC로 합세해 즐거운 무대를 이끌었다.

이어 한선천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댄싱9>에서 큰 화제를 모은 영화 <왕의 남자>의 주제곡 '인연'의 '공길' 무대를 재연한 것. 한선천이 <댄싱9>에서 선보인 무대 중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무대의 독무 버전이 공개된 것은 처음인데다, 방송과 똑같이 공길 의상을 입고 레전드 무대를 재현한 한선천의 모습에 팬들은 한선천을 연호하며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한선천은 "오늘 와 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찾아뵙겠다. 우리 내년에도 또 만나자"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또한 객석의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생일파티 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sunchun)에 인증샷과 감사 영상을 전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한선천은 지난 <댄싱9> 시즌3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