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선천, 팬들과 특별한 생일파티, 댄싱9 '왕의남자' 레전드 무대 재현!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08-09 18:44


한선천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8일) 오후 한선천이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가졌다. 매 년 생일 때마다 직접 축하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독무 공연을 준비하고,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가깝게 소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종영한 Mnet <댄싱9> 시즌3 이후 팬들과 오랜만에 만난 한선천은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로 그 동안의 무대를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일일남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정다감한 '소통왕'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댄싱9>에서 블루아이로 한 팀을 이뤘던 절친 김솔희가 MC로 합세해 즐거운 무대를 이끌었다.

이어 한선천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댄싱9>에서 큰 화제를 모은 영화 <왕의 남자>의 주제곡 '인연'의 '공길' 무대를 재연한 것. 한선천이 <댄싱9>에서 선보인 무대 중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무대의 독무 버전이 공개된 것은 처음인데다, 방송과 똑같이 공길 의상을 입고 레전드 무대를 재현한 한선천의 모습에 팬들은 한선천을 연호하며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

한선천은 "오늘 와 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찾아뵙겠다. 우리 내년에도 또 만나자"며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또한 객석의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생일파티 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sunchun)에 인증샷과 감사 영상을 전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선천의 생일파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선천, 팬들 생각하는 마음도 얼굴만큼 멋지다!", "한선천, 독무라니! 완전 특급 팬서비스네!", "한선천, 생일파티 정말 훈훈했어요! 한선천은 정말 팬사랑 끝판왕!"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선천은 지난 <댄싱9> 시즌3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