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황정음, 팬들이 뽑은 ‘인생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 강유정 뽑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8-03 14:30


황정음을 '드라마 퀸'으로 만든 최고의 캐릭터에 대한 설문조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는 황정음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ungeum)을 통해 출연한 작품 중 최고의 캐릭터를 뽑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시청자들이 뽑은 황정음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의 '강유정'이었다."고 밝혔다.

나흘간 진행된 설문조사에는 올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킬미, 힐미>를 비롯하여 <비밀>, <내 마음이 들리니>, <지붕 뚫고 하이킥> 등 총 9개의 작품이 후보에 올랐고, 300여 드라마 팬들이 꼽은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의 '강유정'이었다. 가슴 짠한 모성애부터 독기 어린 복수 등 다양한 감정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공감으로 그려내 '황정음의 진가를 여지없이 보여준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의견이 대다수.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하며 드라마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황정음이 새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혜진' 역을 통해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날지에 대한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오는 9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