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힐링돌' 앤 화이트, 특유의 청순함+은은한 섹시미!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8-02 23:32


'힐링돌' 3인조 걸 그룹 앤 화이트(N*White)가 '퓨어 섹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감성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앤 화이트(N*White)는 2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 타이틀곡 '천국(Paradise)'의 상큼 발랄한 멜로디에 맞춰 다채로운 감성이 녹아든 무대를 선보였다.

파스텔 톤 미니드레스로 무대에 오른 앤 화이트(N*White)는 특유의 청순함은 물론 늘씬한 각선미를 앞세워 은은한 섹시미까지 동시에 자아내는 한편, 우산을 활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고음역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폭발적 가창력의 소유자 리드보컬 수현을 필두로 하경, 수빈 등 세 멤버 모두 안정적인 보컬라인과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프로듀싱 그룹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앤 화이트(N*White)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 타이틀곡 '천국(Paradise)'은 풍성한 현악의 움직임이 넘실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바탕으로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노랫말이 감성을 자극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앤 화이트(N*White)는 지난달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