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X이상윤-손나은X김민재 커플호흡 '기대UP'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7-31 22:00


두번째 스무살

'두번째 스무살' 훈훈한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31일 tvN '두번째 스무살' 공식 페이스북에는 대본 리딩 현장 모습이 게재됐다. "이 커플에게 케미를 허#하노라 최지우(하노라) X 이상윤(차현석) 커플의 [두번째스무살] 대본리딩현장 대공개! 최원영(김우철)씨와 삼각관계라는 소문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최지우 #이상윤 의 케미! (feat. 전남편 #최원영)"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한 사진에는 최지우를 비롯해 환하게 웃고 있는 이상윤 등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리딩 분위기가 벌써 부터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손나은과 김민재의 커플 호흡이 기대되는 두 사람의 모습도 공개됐다. "손나은(오혜미) X 김민재(김민수) 커플의 [두번째 스무살] 대본리딩 현장으로! 불타는 케미 탓에 #폭염주의보 폭발하는 훈내 탓에 #심쿵주의보 #두유리멤버♪ 파릇파릇했던 새내기 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며 새내기 커플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한편 '두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애엄마가 되어 살아온 38세 하노라가 난생처음 캠퍼스 라이프를 겪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멘붕과 소통을 그린 청춘 응답 프로젝트.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8월 말 첫 방송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olzllovel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