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결한 그대' 선남선녀들의 본격 '썸타기' 카운트다운 돌입!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7-31 09:31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원작 웹 소설 연재 당시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 제작된 '고결한 그대'가 방영에 앞서 각 인물들이 어떤 관계로 얽혀 있는지 미리 볼 수 있는 인물 관계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고결한 그대'의 두근두근 인물 관계도에는 극을 이끌어 가는 성훈(이강훈 역)과 재경(차윤서 역)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등장인물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첫 방영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마성의 차도남 이강훈을 비롯한 통통 튀는 매력녀 차윤서,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순정남 우상현(박은석 분)은 여심의 불을 지필 삼각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재경을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에 놓여있는 성훈과 박은석이 서로 상반되는 매력을 어필하며 '차윤서 사수하기'에 나설 것으로 두 사람의 매력 대결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또한 호시탐탐 강훈을 노리는(?) 개성만점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해 극 중 재경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으로 팬들의 호기심마저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고결한 그대'의 깨알 재미 요소들이 담겨 있는 인물 관계도는 솔로들의 연애 신경을 톡톡 건드리고 있어 역대급 로맨스의 탄생까지도 예감케 한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의 레전드인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가 각색하고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으로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을 선보인 가딘미디어가 제작한다. 더불어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을 통해 드라마 제작 과정을 담은 다양한 메이킹 영상들을 공개하고 있다.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