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지헤라 컴백 무대에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5-07-26 10:19 | 최종수정 2015-07-26 12:48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이 신인가수 지헤라(Z.HERA)를 지원 사격해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신인가수 지헤라의 컴백 무대에 나인뮤지스 이유애린이 랩 피처링에 나섰다. 이유애린은 허리라인이 드러나는 스포티한 의상과 함께 펑키 한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인가수 지헤라의 신곡 'XOX'는 V.O.S 최현준이 소속된 작곡팀 e.one이 작곡했으며, 그저 그런 남자들에게 질려버린 잘난 여자의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유애린 소속사 관계자는 "피처링 섭외가 들어왔을 때 이유애린이 선뜻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며 "좋은 무대인만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컸으며, 이유애린이 피처링에 참여하는 지헤라의 컴백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유애린은 뮤직뱅크에 이어 MBC '음악중심' 지헤라의 컴백 무대에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이유애린이 속한 나인뮤지스는 지난 2일 스페셜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다쳐'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